전역한지 어언..5개월 ㄷㄷㄷ 


군대에서 세웠던 계획들도 여러가지로 수정이 많이 되는 군...요 ㄷㄷ 

본래 AFPK와 CFP를 노렸으나, 진로가 조금씩 수정되서 CFA로 변경 ...(난이도가 노말에서 인페르노로 ....ㅜㅜ)

다행히 휴학 첫 목표인 토익에서 925를 得!!!!    好 好 好 好 好


그아앗....토익으로 가버렷 ..ㄷㄷㄷ  운이 굉장히 좋았습니다..후..4학년에 한 번 더봐야한다는 슬픔 ㅜㅜ 

복학 후엔 이런 사태가 발생하지 않도록..(주륵)

요즘은 열심히 공부 습관을 기르는 중..알바->도서관->집->공부....챗바퀴야 ㅜㅜ 


여하간 앞으로 약 3년간 계획

지금부터~ 15년 11월

현재 공부중인 테셋+중국어 4급 S등급 및 합격 노리기 !  


하..중국어 ..sigh....4급 주제에 딥빡 

15년 12월~ 16년 11월

토플 및 회화 공부 중국어 공부하니 영어가 그립다

토플 110점 및 회화 교내 언어교육원 Lv.5 이상 진입이 목표!! 

전에 영어 잘하는 교직원 본 적이 있는데 너무 멋있었음 흐규...

여하간 복학 첫 학기 이므로 으쌰으쌰해서 최대한..4.0++를 노려보자!! 

여름 방학엔 국제여름학교 버디를 노려보자...훋앙..은 아니고

외국인 친구 사귀러 가볼 예정 ㅋㅋㅋㅋ (아리따운 여성분이길...ㅜ)


씨쁠은 나의 원쑤....가 될 예정


16년 12월~ 17년 11월

대망의 3학년 드디어 CFA 응시요건이 달성...겨울 방학때부터 빢쌔게 달려본다 ...응시료 100마넌

흐큐흐큐

학점은 당연히 기본으로 관리하면서 CFA 준비 및 1 or 2학기 교환학생 도전!! 

및 안되면..(안될거야..아마 ㅜㅜ) 여름방학에 삼성드림클래스라도 노리는 걸로

여하간 학점관리와 CFA lv1 그리고 가능하면 온갖 것에 발이나 대보는 기간


17년 12월~18년 12월

드디어 4학년 ..내가 대체 몇학번과 학교를 다니는 것인가 ?? 

어쨌거나 계획대로 잘 굴러(?)왔다면 외국인 친구 한 명쯤은 있을거고 CFA lv1과 생존영어쯤은 가능할 터

이제 학점과 CFA lv2에 몰빵한다 


이후에 진로라면 가급적 M&A 부서로..은행이나 회계법인 인턴이건 뭐건 마구 도전..



'다이어리 > 2015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전역 후..앞으로 대학 생활 계획 !!  (0) 2015.08.24
15년에 해야할 일.bucket list  (1) 2015.01.08
블로그 시작 !  (0) 2015.01.08